오메가 헬스케어(OHI) 미국 대표 헬스케어,요양시설 리츠

글로벌 헬스케어 부동산 리츠 대표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 배당투자

 

꾸뻑!! 안녕하세요? Let's go ! Rich(Happy) together !! 정거장은 있어도 종착역은 없다 산비탈 사는 이야기 산비탈입니다.

 

오메가 헬스케어(OHI) 기업로고

산비탈이 오늘은 노인들의 요양시설에 투자하여 수익을 배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부동산 리츠 대표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 배당투자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부동산 시설
오메가 헬스케어 요양 부동산 시설

오메가 헬스케어 인베스터스(Omega Healthcare Investors Inc)는 자체 관리 부동산 투자 신탁(REIT) 기업입니다. 오메가 헬스케어는 미국과 영국에 위치한 의료 시설에서 장기적인 의료 시설 및 모기지 포트폴리오를 유지 관리합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주요시설

미국 대표 헬스케어 부동산 상장 리츠 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는 현재 41개주 950여 곳에 노인 요양시설을 보유하고 69개의 업체에 임대를 주고 있으며 총 부동산 투자금액은 104억$입니다.

 

미국에서는 환자들의 무분별한 헬스케어 지출과 함께 건강관련 가격을 높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미국의 병상수를 제한하는 법안, 요양과 치료가 필요한 인구수는 늘어나는데 병상수는 제한되어 있어 이 부분과 관련된 시설을 다수 보유한 오메가 헬스케어(OHI)가 미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 수혜가 예상됩니다.

 

미국전역의 오메가 헬스케어(OHI)의 시설

 

주요 주주로는뱅가드와 블랙록이 있으며 앞으로 4~5년 정도는 공실이 많지 않으며 5년 이상의 장기 임차 계약을 주로 하며 단기성 없고 신규 토지 및 건물 매입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2003 년부터 매년 배당금을 인상했습니다. 성장 시장에 투자하는 이유와 노인 간호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020년까지 오메가 헬스케어(OHI) 10년 총 주주 수익률 338%로 헬스케어 리츠 중 2위를 차지했으며 모든 리츠 중 총 주주 수익률 27위를 했습니다.

 

미국 대표 헬스케어 요양시설 리츠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의 10년 총 주주 수익률도 208%이고 오메가 헬스케어는 10년 총 주주 수익률에서 전체 리츠 중 상위 30위 안에 드는 10년 연속을 기록하였습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배당금 내역

미국 대표 헬스케어 요양시설 리츠 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는 현재 주당 배당금 2.68$, 시가배당률은 7.79%입니다.

 

오메가 헬스케어 연도별 배당금 현황
오메가헬스케어 실적추이

미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는 2004년 이후 안정적으로 배당을 지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서도 준수한 실적을 보이고 배당 컷 없이 지급하고 있습니다.

 

2020년 들어 전통 배당주들이 모두 기술 성장주에 비해 초라한 투자 성적을 보이고 있고 그중에 특히 리츠주들은 더욱 부진한 투자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는 물론이고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국가들의 코로나 상황이 더욱 악화일로에 있지만 언젠가 회복될 것이고 주가가 하락하면 시가배당률은 증가함으로 하락 시 매수 전략으로 인컴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미국 대표 헬스케어 요양시설 리츠 기업 오메가 헬스케어(OHI) 기업소개 포스팅을 해봅니다. 본 포스팅은 산비탈이 포트폴리오 중의 하나일 뿐 공부하는 차원에서 정리해본 것이니 투자의 추천이 나 권유는 아님을 밝힙니다.

 

Let's go! rich togethe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