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프록터앤드겜블),ABBV(애브비),OHI(오메가헬스케어)분기배당

잠자는 동안 돈 벌어주는 미국주식 배당주 투자

꾸뻑!! 안녕하세요? Let's go! Happy together!! 산비탈 사는 이야기 산비탈입니다.

 

우리가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게 하는 시스템을 만들어야겠습니다.돈이 많으면 건물을 사서 임대료를 받는 것이 현재로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중에 하나이지만 그럴만한 큰돈이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되겠습니까?

 

작은 돈이지만 무언가 인컴이 들어오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주식이라는 자산을 취득하는 일이라 생각합니다.이자가 너무도 낮은 현시점에 현금만 가지고 있어서는 인플레로 인해 자산 가치가 그냥 녹아내리는 실정이기에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우량한 자산을 취득하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의 흐름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잠자는 동안 돈 벌어다 주는 미국주식투자를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미국 주식은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며 배당금액 또한 지속 증액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큰 매력은 분기마다 주는 배당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PG(프록터앤드겜블) 분기배당금

프록터앤드겜블(PG)분기배당금액입니다.프록터앤드겜블(PG)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미용,그루밍,헬스케어,페브릭,베이비케어,패미리케어 등 5개 부문의 브랜드를 운영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로 도매업자,식료품점,회원클럽매장,약국,백화점,유통업체,유아매장,전문 미용매장,전자상거래,고주파상점 및 약국을 통해 약180개 국가와 지역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프록터앤드겜블(PG) 분기별 컨센서스 대비 실적

프록터앤드겜블(PG)분기별 컨센서스 대비 실적입니다.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기업 환경에서도 컨센서스 대비 우수한 실적을 시현해 주고 있습니다.

 

프록터앤드겜블(PG) 연간 배당금은 3.16$,연간 배당수익률은 2.26%이고 64년 연속 배당성장중인 대단한 기업입니다.

 

애브비(ABBV)분기배당금

애브비(ABBV)분기배당금입니다.애브비(ABBV)는 연구기반의 바이오 제약회사로 다양한 의약품의 발견,개발,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은 류마티스 학,위장병 및 피부과의 만성적자가 면역질환,혈액암을 포함한 종양학,C형감염 바이러스 및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바이러스,파킨스병 및 다발성 경화증과 같은 신경계 장애,갑상선 질환 및 낭성 섬유증과 관련된 합병증 및 기타 심각한 건강 상태를 포함한 대사 질환 ,휴미라,종양학 제품,바이러스학 제품,추가 바이러스학 제품,대사/호르몬 제품,내분비학 제품 및 마취제품 등다양한 카데고리의 제약 제품이다.

 

애브비(ABBV) 컨센서스 대비 실적

애브비(ABBV)역시 컨센서스 대비 실적은 양호하게 우상향 하고있습니다.애브비(ABBV)의 연간배당금은 5.2$,연간 배당수익률은 5.27%이고 연속 배당성장은 7년입니다.

 

오메가헬스케어(OHI)분기배당금

다음은 헬스케어 리츠주 오메가헬스케어(OHI)분기배당금 수령 내용입니다.오메가헬스케어(OHI)인베스터스는 자체관리 부동산 투자 신탁(REIT)입니다.당사는 미국과 영국에 위치한 의료 시설에서 장기적인 의료 시설 및 모기지 포트폴리오를 유지 관리합니다.

 

오메가헬스케어(OHI)는 의료 관련 부동산 자산에 대한 투자로 구성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전문 요양시설 및 보조 생활시설,독립생활시설,재활 및 급성 치료 시설의 자격을 갖춘 운영자에게 임대 또는 모기지 융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는 장기 임대 및 모기지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오메가헬스케어(OHI)컨센서스 대비 실적

오메가헬스케어(OHI)역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계속 컨센서스 대비 Beat하는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오메가헬스케어(OHI) 연간 배당금은 2.68$이고 연간배당 수익률은 7.94%,연속배당 성장은 5년입니다.

 

작은돈으로 내가 일을 하지 않는 잠자는 동안에도 돈 벌어다 주는 미국 배당주 투자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받은 배당금은 전액 재투자 하여 계속 자산 및 인컴의 볼륨을 키워갈 것입니다.

 

구독자님들도 함께 동참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물론 투자 권유는 아니며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 하여야 함은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Let'go! rich togrthe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